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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0-09-28 11:31
아이에스테크_A/S신청서 및 약관
 글쓴이 : istech
조회 : 9,784  
무제 문서

 

서비스신청서 다운로드

품질보증기간

1
당사에서는 직접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제품 고유번호(S/N)에 의한 출고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 고유번호가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2
당사에서 직접 구입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당사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만 기한 내 무상 A/S가 가능하며,
그 기산일은 최초 유통업자가 당사에서 구입한 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3
추가 소모품은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료로 공급합니다. 부품 및 소모품 보유 년한은 최고 3년입니다.

수리물품 배송시 주의사항

1
제품은 아이에스테크 서비스 센터 또는 지정된 협력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2
발송전 서비스 센터로 전화하시면 RMA(Return Material Authorization: 물품 반송승인)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이 번호를 적어서 제품과 함께 반송하시면 됩니다.
3
택배를 이용해서 서비스 센터로 발송하여 주시거나 직접 방문을 통한 서비스 반입이 모두 가능합니다.
4
제품 발송 시 본체 및 센서를 포함한 전체 악세사리세트(Full Set)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누락이 된 경우 별도의 점검비용이 청구될수 있습니다.
5
택배비 및 퀵서비스, 특송등의 운송료는 당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6
서비스센터 반입시 잘못된 포장으로 인한 배송 도중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파손에 대해서는 유료로 처리하니 이점 주의하시어 포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7
제품을 교환할 경우, 먼저 아이에스테크로 불량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제품의 회수 이후에 새 제품을 발송합니다. 새 제품의 선출고는 불가합니다.
8
A/S를 의뢰한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나 수리를 진행하지 않는 반송시에는 착불로 발송 됩니다.
9
출장 A/S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료로 청구 됩니다.

수리의뢰품 반입/반출/수리완료 통지

1
반입의 경우 반송수리 서비스 신청서(RMA)에 인수자 서명후 팩스 또는 유선통화, 전자메일로 통지됩니다.
2
수리완료품의 경우 수리보고서(Service Report)에 작성자 서명후 팩스 또는 유선통화, 전자메일로 통지됩니다.
3
반출의 경우 반입처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별도로 통지하여 드립니다.
단, 반입/반출/수리견적등을 공지된 기간이내에 통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확인을 바랍니다.

수리의뢰품 임의처리

1
수리 완료통지후 1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또는 수리 의뢰 반입후 3개월 이내 찾아가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임의로 처리합니다.
2
해외제작사 이송 후 수리되는 품목은 최종통지일자를 기준으로 기간이 산정됩니다.

유상서비스

1
유상 A/S에 적용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정한 규정에 맞게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유무상A/S기준표 참고)
2
품질 보증기간 내 A/S 불가 판정이 된 경우 사용자의 교체 요청 시, 교체 비용은 당사 규정에 맞게 적용 됩니다.
3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출고된 제품은 별도의 추가비용이 청구 됩니다.

수리품 점검기간

1
서비스센터로 물품이 반입후 통상 7~14일의 점검기간이 소요되며, 점검기간의 초과가 예상되는 경우 별도로
통지하여 드립니다. 이 경우 보증기간내에는 무상입니다.
2
해외제작사 이송 후 수리되는 품목은 1~2개월이 소요되며, 수리기간의 초과가 예상되는 경우 별도로
통지하여 드립니다. 이 경우 보증기간내에는 무상입니다.
3
출장점검 수리 요청시에는 7~14일 이내에 방문하며, 당사기준의 유료출장비를 별도로 청구하게 됩니다.

수리품 보증기간

1
수리품의 보증기간은 반출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이 경우 전체가 아닌 수리한 부속품에 대해서만 보증합니다.
2
동일한 증상으로 재 반입시 동일 부속의 손상인 경우 무상으로 처리되며, 동일한 증상의 다른부속품이
손상된 경우 유상으로 청구됩니다.

수리품 결재조건

1
수리품의 경우 전액현금(계약시 30%, 납품전 70%)으로 수리품 반출이전에 전액지불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단, 부가세 포함금액이 오십만원(\500,000)미만인 경우 납품전 전액 현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유/무상 서비스 기준표

무상
1
최초 구입 후 12개월 이내에 본체의 중대한 수리 필요시
2
최초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센서의 중대한 수리 필요시
3
사용방법 미숙으로 인한 오작동
4
간단한 조작만으로 처리 완료되는 품목
5
센서의 교정 불량으로 인한 오작동
6
센서의 세척 또는 관리부실로 인한 오작동
유상
1
품질보증기간 이외의 모든 수리반입품은 기본적인 점검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3
원제품의 변형 및 개조로 인한 고장.
4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 취급부주의 또는 고의로 인한 파손.
5
제품 사양서(Specification)의 사용범위를 벗어나는 경우
6
권고된 적용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
7
잘못된 전원 용량 공급으로 인한 파손.
8
방수 제품이 아닌 경우 물에 빠뜨림, 일반제품의 떨어뜨림.
9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10
아이에스테크의 인증 기술자가 아닌사람의 개봉수리
11
수취 후 7일 이내에 제품 개봉 후 고장이 아닌 교환요청
12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추가 부품 및 소모품
13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잘못된 조립이나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옵션 사용으로 인한 고장.
14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천재지변(낙뢰, 수해, 염해,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15
제품 고유번호(S/N) 또는 품질 보증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16
자사 취급 제품을 타사 또는 해외에서 매입한 경우
17
OEM(주문자생산방식)의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모두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18
점검을 위하여 별도의 소모품/기구물/보조시설등이 요구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교환
1
운송 중 제품 파손이나 제품 불량일 경우, 최초 구입후 7일 이내에는 교환이 가능하며,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2
교환의 경우 해당제품을 당사로 선입고후, 교환제품으로 반출이 됩니다.
폐기
1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경우등등)
2
부품 및 소모품 보유년한이 지난 구모델 (재고가 없거나 부속품 확보가 불가한 경우)
3
수리비용이 신규제품의 구매비용보다 높게 나오는 경우
불가
1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생산/제작된 미사용 제품의 반품/환불 요청-기간에 관계없음.
2
주문 수입된 미사용 제품의 반품/환불 요청-기간에 관계없음.
3
제품 사용 후 고장이 아닌 반품/환불 요청-기간에 관계없음.
4
최초 구입 후 7일 이후 반품/환불 요청-반출일자를 기준으로 함
특항
1
기타의 공지/협의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상관례를 기준으로한 당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